< 2022학년도 1학기 모시래학사 퇴실 수속 안내 >
■ 퇴실 기간
6/17(금)
|
6/18(토)
|
6/19(일)
|
6/20(월)
|
6/21(화)
|
6/22(수)
|
10:00–20:00
|
X
|
10:00~15:00
|
10:00–20:00
|
10:00–20:00
|
9:00–11:00
|
- 18일(토)에 퇴사 희망자는 반드시 17일(금) 퇴실 확인
- 22일(수) 9:00 ~11:00 (신청한 학생만 가능)
- 위 기간(6/17-22) 외에 신청을 희망하는 학생들은 행정실로 방문 바람(22일 이후는 신청 불가)
- 9:00~20:00 퇴실수속시간의 경우 점심, 저녁시간 불가능(점심: 12~13, 저녁: 18~19)
- 퇴실 기간 주말(6/18~19) 임시적으로 행정실 운영합니다.
- 6/19, 6/20 10:00 이전 퇴실수속이 필요한 경우 10:00~18:00 행정실 연락바람
■ 퇴실 방법
1. 개인 모든 물품을 정리하여 포장하고 쓰레기를 정리한 후 퇴실수속 신청 (행정실로 전화신청)
- 퇴실 수속 신청 방법은 당일 오전에 방송을 통해 추가 공지할 예정입니다.
2. 행정실에서 각 호실을 방문하여 비품 파손 및 분실 확인
3. 퇴실확인서 작성 및 서명
4. 퇴실확인서, 열쇠, 리모컨·출입카드(발급 받은 학생에 한함)를 행정실에 제출
5. 호실 문단속 후 귀가
■ 주의사항
1. 퇴실 시 호실 문단속 및 열쇠 관리 철저 (열쇠 대여 불가)
- 퇴실 수속 이후에 타인에 의한 비품 분실 및 파손으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2. 무단 퇴실자는 다음 학기 입사가 불가합니다.
- 퇴실 수속을 하지 않고 무단으로 퇴실할 경우 다음 학기 입실이 불가합니다.
- 무단 퇴실 시, 보증금 또한 환불되지 않습니다.
3. 퇴실 종료 시간 준수 : 06. 22(수) 오전 11시까지
- 위반 시 다음 학기 선발에 불이익이 있습니다. (벌점 10점 부과)
4. 호실청소를 깨끗이 하고 분리수거를 철저히 하여 각 층의 지정된 장소에 버리시기 바랍니다.
- 책은 각동 1층 로비 분리수거함에 버리시기 바랍니다.
- 청소 상태 불량 시 벌점 10점이 부과됩니다.
5. 택배 이동 시 호실 내 의자 사용 금지(벌점 10점 부과) - 각 층에 준비된 이동카 이용
※ 택배 박스에 반드시 송장 부착(성명, 주소, 연락처 기재) 후 지정 장소(여동 본관 1층 로비, 남동 1층 로비)로 이동
■ 비품 분실 파손 및 분실로 인한 공제
1. 열쇠 파손 및 분실 : 33,500원
2. 침대, 가구, 호실 용품(전화기, 건조대, 휴지통, 청소 도구, 공유기 등)
- 파손 및 분실 : 각 물품의 구매 가격 적용하여 공제
- 열쇠 및 비품에 이상이 없을 경우: 보증금 전액이 개인 계좌로 입금
- 열쇠 및 비품에 이상이 있을 경우: 해당 비품에 대한 공제 후 차액 입금
3. 출입카드 발급자 : 미반납 시 10,000원 추가공제 후 차액 입금
* 모시래학사 행정실 문의전화 : 남자: 043-840-3783/5002, 여자: 3782/5001
2022. 06.
건 국 대 학 교 글 로 컬 캠 퍼 스 생 활 관 장